본문 바로가기
뉴스

서울 초당초 수영장 코로나 확진

by 긴팔 가오리 2020.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스윔입니다.

 

2020년은 정말 역대 제일 힘든 시기인 거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평범한 일상생활들이 코로나로 인해 제한이 되는 게... 그나마 작년에는 아무 일 없이 2019년 광주 세계수영 선수권을 무사히 끝마쳐서 다행입니다만 그 당연했던 일상이 모든 게 올 스톱... ㅠㅠ 

주저리주저리 할 말은 정말 많지만 뉴스 하나를 보고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어느 정도 진정되어가던 중 815 이후 갑작스러운 확진자 증가로 인해 운동시설들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다른 운동시설과 달리 수영장은 소독된 물을 사용한다고 하지만 샤워실이나 목욕시설이 같이 되어있는 수영장인 경우 코로나를 피해 갈 수 없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지금도 2.5단계 관리로 인해 대부분의 수영장이 문을 닫고 있는데요...

며칠 전 서울 초당초 수영장에서 종자사 포함 누적 4명이 확진되었다는 뉴스가 나와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https://www.news1.kr/articles/?4049142

 

서울 초당초 수영장 누적 4명 확진…종사자 2명 포함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저작권자 © 뉴스 1 코리아

 

서울 초당초 수영장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뉴스인데요.

아마도 회원이 확진된 상태에서 수영장을 이용하다가 전염을 시킨 걸로 보입니다.

 

수영장, 샤워실, 목욕탕에서는 마스크를 할 수 도 없는 곳이기 때문에 자기 자신이 건강을 체크하고 평상시에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이런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국내 엘리트, 마스터즈 수영시합이 전부 취소된 상태이고 10월 말에 있을 국가대표 선발전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지금 상태에선 내년 도쿄올림픽도 장담은 못할 거 같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수영을 정말 좋아하는 팬으로서 서로가 조금 더 조심하고 배려해서 올해는 꼭 전국 시합이 하나라도 개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선발전을 한다고 하더라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할 것이지만 우리나라 엘리트 선수들을 위해 선발전이 개최되어서 1년 가까이를 참아온 선수들의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대표선발 일정 공문

백신, 약이 나오려면 아직 몇 달 몇 년이 걸릴지 모르는 상황에서 현재에서 할 수 있는 최소한의 활동을 할 수 있게 마스크 착용을 하면서 생활해 봅시다. 하루라도 빨리 백신이 나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그게 우리나라면 더 날 나위 없겠네요 ㅎㅎ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힘냅시다.

 

마스터즈 선수도 수영선수처럼 수영할 수 있게!! 오늘은 수영에 관련된 뉴스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녀(아기) 통장 만들기  (0) 2023.01.04
한국 입국 Q코드 작성  (0) 2022.12.04
비짓재팬웹 Visit JAPAN Web 등록방법  (0) 2022.11.26
손흥민 부상 시즌아웃?  (0) 2020.09.28
2019 - 2020 마스터즈 신기록  (0) 2020.09.23

댓글